상담원 연결 바로가기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었는데 AI 안내만 반복되어 상담원 연결이 어려웠다면, 아래 단계를 통해 바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공식 절차에 기반해 가장 빠른 상담원 연결 방법을 안내드릴게요.
대표번호 1544-7000으로 전화를 걸면 디지털 ARS(1번)를 선택하세요.
잠시 후 휴대폰으로 문자 링크가 도착하면, 링크를 눌러 화면 하단의 ‘상담사’ 버튼을 선택합니다.
‘개인고객’을 선택하고 본인인증을 완료하면 바로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운영 시간은 평일 09:00~18:00, 카드 분실·도난 신고는 1544-7200(야간 전용, 18:00~익일 09:00)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