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보일러를 사용 중이라면, 고장 시 어디로 문의해야 할지 헷갈릴 수 있습니다.
현재 롯데보일러는 2021년 이후 대성쎌틱에너시스에 통합되어, 공식 AS는 모두 대성쎌틱을 통해 진행됩니다.
제가 아래에 안내해 드리는 대성쎌틱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위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롯데보일러 AS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공식 접수를 이용하면, 사설 업체보다 출장비나 부품비 과다 청구 위험을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접수 후에는 방문 예정 문자로 일정이 안내되며, 수리 불가 시 대체 교체 상담까지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대성쎌틱은 롯데보일러의 AS를 전담하는 공식 브랜드입니다.
따라서 현재 롯데보일러 제품의 점검, 수리, 교체는 모두 대성쎌틱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고객센터에서는 부품 단종 여부를 먼저 확인한 뒤, 수리 가능 시 바로 기사 배정을 진행합니다.
AS 진행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공식 채널을 이용할 경우,
만약 롯데보일러의 모델명이 오래되어 확인이 어렵다면,
보일러 전면의 스티커 또는 측면의 라벨에서 시리얼 번호를 확인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고객센터에 전달하면 부품 호환 여부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롯데보일러는 단독 AS 체계가 종료되었으며, 대성쎌틱에너시스를 통해서만 공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나 카카오톡 접수 모두 가능하며, 부품 단종 모델은 교체 상담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공식 접수 경로를 이용하면 불필요한 비용을 줄이고 안전한 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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